제 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개최
절망에 빠진 지구촌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 마련
2013년 12월 15일 오후 4시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개최
한국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오는 15일 오후 4시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제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절망에 빠진 지구촌 이웃들에게 생필품 및 구호물품 지원, 물펌프 설치, 생계 및 의료지원 등을 통해 삶의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행사는 1부 기금 전달식과 2부 사랑의 콘서트로 구성된다. 올해로 14년째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콘서트에는 그 동안 도움의 손길을 전해온 위러브유 회원들을 비롯해 각계 인사 등 5천명이 참여한다. 전영록, 정수라, 소찬휘, 윤태규, 백미현, 이승훈 등 가수들 비롯해 탤런트 이순재, 김성환 등도 특별 출연한다.
지난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처음 출연한 가수 정수라는 사랑의 열기로 콘서트장을 가득 메운 객석을 보며 감탄해 올해에도 무대에 설 것을 약속했다. ‘난 너에게’ ‘환희’ ‘아, 대한민국’ 등 자신의 히트곡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물했던 그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자랑스럽다”며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자리이기에 올해 콘서트도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가수 윤태규, 이승훈, 백미현 등 일부 가수들은 노래를 통한 봉사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위러브유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는 등 따뜻한 행보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고자 시작한 행사다.
14회를 맞이하기까지 국내외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했으며, 청소년가장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들과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로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 콘서트가 몇일 안남았네요 ㅎ
답글삭제정말 올해 가보고픈 콘서트 입니다^^
마음이 같은 사람들이 모인곳 올 겨울도 따뜻하리라 기대되는군요~
사랑으로 하나되는 콘서트입니다. 저도 작년에 처음가봤는데 아직도 그때 감동의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의 콘서트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주관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강력 추천합니다.^^
답글삭제절망에 빠진 지구촌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활동을 통해 화려하진 않지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답글삭제2013년도 기대해 주세요~~
작년에도 많은 감동을 받고 왔었는데.....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감동이 이어지겠죠.^^
답글삭제절망과 고통가운데 있는 지구촌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콘서트가 이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네요.